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장원영의 언니 데뷔? 장다아의 비밀스러운 매력

장다아는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로, 최근 킹콩by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맺고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장다아는 2001년생으로, 예원예중과 서울예고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한 수재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동생인 장원영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비주얼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데뷔 전부터 장원영의 팬들 사이에서 미모의 언니로 유명했으며,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화제가 되기도 했죠.

 

 

장다아는 어떻게 연예계에 진입하게 되었을까요? 장다아는 과거 손모델도 지원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장다아는 손모델 지원서에 자신의 특기를 '무용’ 이라고 적었으며, 자신의 꿈은 '배우’라고 밝혔는데요. 장다아는 어릴 때부터 연기에 관심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장다아는 최근 한 브랜드 모델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앞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킹콩by스타쉽에는 송승헌,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전소민, 조윤희, 채수빈 등 유명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만큼 앞으로 장다아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장다아는 장원영보다 더 성숙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엿보이고 있습니다. 자매는 사실상 한 둥지에서 연예 활동을 펼치게 됐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새론, 음주운전과 홀덤…생활고와는 거리가 먼 '뻔뻔함'

김새론, 음주운전과 홀덤…생활고와는 거리가 먼 '뻔뻔함'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뒤, 홀덤 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생활고를 호소하며 사과한 그녀의 모습

footballline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