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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 논란이 황당한 이유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적용된 유리가 너무 두꺼워서 연비에 영향을 준다는 주장을 펼친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 따르면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 두께는 6.5mm로 다른 차량들보다 약 2배 정도 두껍다고 히는데요. 이로 인해 유리의 무게가 증가하고, 공기 저항이 커져서 연비가 떨어진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 논란은 사실인가?

하지만 이 주장은 전혀 근거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는 외부소음을 감소하기 위해 유리 사이에 필름을 넣은 어쿠스틱 윈드쉴드 글래스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두꺼워진 유리가 연비에 영향을 줄 만큼의 무게는 아니라고 설명했죠. 또한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연비는 13.8km/ℓ로 동급 차량들과 비교해도 우수하다 라고 밝혔습니다.

 

즉, 트랙스 신형 유리 논란은 근거가 전혀 없는 황당한 주장에 불과하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황당한 주장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글쓴이는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가 두꺼운 것은 미국에서나 필요한 것이고, 한국에서는 무의미하다고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해 부러움이나 시기심 때문일 것으로 추정되죠.

 

트랙스 크로스오버

 

  • 실제로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소음 감소와 안전성을 높인 고품질의 유리를 적용한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는 유리 사이에 필름을 넣은 어쿠스틱 윈드쉴드 글래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조용하고 편안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 또한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는 고품질의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는 충돌이나 타격에 의해 깨지더라도 날카로운 조각이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죠. 이는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을 보호하는 요소입니다.

  • 더 나아가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는 자동 빛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반대편 차선의 차량 불빛을 감지하여 상향등을 자동으로 하향등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주행 시 시인성 확보는 물론 안전성을 극대화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는 소음 감소와 안전성을 위해 고안된 고품질의 유리 라고 할 수 있죠.

 

 

결론은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 유리와 관련된 이슈는 하나의 황당한 해프닝에 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히려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고품질 유리가 더욱 알려져서 판매량 상승으로 이어질 지도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유리 논란이 황당한 이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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